afc u-23 축구 아시안컵 4강 대진표가 궁금하시죠? 한국 4강 일정도 확인해 보세요.
afc u-23 축구 아시안컵 4강 대진표
아시아 축구 최강자를 가리는 아시안컵 대회가 토너먼트 막바지에 이르고 있습니다. 8강 경기가 한창인 지금 afc u-23 축구 아시안컵 4강 대진표가 완성되고 있습니다. 아래 내용을 확인하세요.
첫 경기는 우리나라와 요르단의 리턴매치입니다. 조별리그에서 무승부로 승부를 내지 못한 양 팀이 4강에서 진검승부를 펼치게 됩니다. 더 이상 물러설 수 없습니다. 우리나라는 16강 사우디전부터 8강 호주전까지 연속으로 연장전까지 가는 피 말리는 승부로 체력이 바닥이난 상태입니다. 1월 31일 16강 120분 경기, 그리고 3일 만에 다시 120분 연장경기글 펼치며 90분 정규경기로 하면 3일 동안 거의 3경기를 뛴 거나 다름없습니다. 그나마 준결승전은 하루 더 쉬어 4일 만에 다시 경기를 나섭니다.
반면 요르단은 연장전 없이 토너먼트를 진행해 체력적인 부담이 다소 덜합니다. 또 하나의 문제는 경고누적으로 준결승전에 결장하는 선수가 발생하는 것입니다. 양 팀 주전 센터백들이 빠지게 되고 요르단은 주전공격수중 한 명이 더 빠지게 됩니다. 우리나라 팀에서 김민재의 역할은 너무 커서 어떻게 대체하는지가 중요해졌습니다. 두 팀의 조별리그 경기는 아래에서 확인해 보세요.
두 번째 경기는 일본과 카타르의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. 아직 8강전을 치르기 전이라 예상뿐이지만 연장까지 치르고 주전 공격수가 빠진 이란보다 일본의 승리가 예상되며 우즈베키스탄보다 개최국 카타르 우승이 예상됩니다.
afc u-23 축구 아시안컵 4강 일정
afc u-23 축구 아시안컵 4강 일정입니다. 한국 4강 일정인 요르단과의 경기는 2월 7일 00:00에 시작합니다. 또 다른 4강 준결승 경기는 다음날인 2월 8일 00:00에 시작합니다. 그리고 승자가 2월 11일 결승전에서 만나게 됩니다. 요르단과의 조별리그 경기 하이라이트와 전체 아시안컵 일정과 결과를 확인해 보세요.